울쎄라 후기 개아프고 비싼데 또 받고 싶은 이유

  • Post author:

부작용부터 재생팁, 효과, 가격 등 울쎄라 후기를 정리해봤다. 먼저 울쎄라란 리프팅 시술인데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깊숙한 곳을 조져주는 시술이라고 보면 된다. 오징어 구우면 쪼그라드는 원리처럼 피부가 팽팽해지는 원리임.

울쎄라 후기 보기 전에 다른 시술 경험들도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자.

울쎄라 후기

울쎄라 가격

  • 슈링크
  • 더블로
  • 울트라콜
  • 울트라포머
  • 울트라스킨
  • 리프테라
  • 써마지
  • 인모드
  • 슈링크


등등 울쎄라 비슷한 시술은 정말 많은데 울쎄라와 써마지가 가장 효과가 뛰어나고 가격도 제일 비싸다. 또 통증마저.. 가장 아픔. 울쎄라보다 비싸고 아픈게 써마지임. 둘 중에 뭐가 더 낫냐? 볼살이 있으면 울쎄라가 효과적이고 얼굴살이 없다면 써마지가 좋다.

과거 울쎄라를 받았을 때는 돈 아깝다는 생각이 컸지만, 요즘에는 불법 재생팁 방지를 위한 울쎄라가 대부분이다. 이제 정품인증까지 해줌.

울쎄라 초기에는 의사들도 능숙하지 않고, 가이드 자체도 동양인이 아닌 서양인 기준에 맞춰졌기 때문에 효과도 기대 이하이고 부작용도 심했는데 최신 기기에다가 경험 많은 곳에서 받아보니 만족도가 아예 달랐다.

가격은 최신 기기냐 또 원장이 시술이냐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 300샷 기준 100만원 초반으로 생각하면 된다. 효과를 보려면 150~180만원 정도 예상하면 된다.

그리고 울쎼라 가격은 저렴한 곳과 비싼 곳과의 차이가 2~3배까지도 나기 때문에 싼 곳에서 받는 사람들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다. 시술자의 숙련도와 기기 등 부작용을 피하고 효과는 최대한 보려면 검증된 곳에서 받아야 하는데 이런 곳은 또 저렴하게 하지 않음.



울쎄라 효과와 부작용

시술을 받고나거 가장 효과가 좋은 시기는 사람마다 다른데 보통 5~8개월 정도에 울쎄라 후기가 가장 좋다. 반년 정도부터 점차 좋아지다가 이 상태가 정상적인 노화속도에 맞춰서 효과가 오래감. 그래서 반복하는 주기는 보통 10~12개월 주기로 많이들 다시 맞는다. 가장 효과 좋은 시기는 3~4개월 유지된다고 보면 된다.

울쎄라 효과를 잘 받는 사람들이 따로 있는데 바로 피부가 많이 쳐진 경우다. 얼굴에 살이 많고, 피부가 얇고, 두껍고 등등 울쎄라 후기보면 여러 애기가 있는데 사실 피부가 얇거나 볼살이 많다고 해서 울쎄라 효과를 못보는건 아니다. 시술자에 따라 다름. 근막 깊이만 정확히 확인해서 시술하면 효과는 확실함.

예를 들어 볼살이 없고 쳐진 게 고민인데 울쎼라 하면 살 빠질까봐 써마지를 받는다? 그러면 만족도는 떨어질 수 있음.



재생 팁

과거에는 재생팁 이슈가 빈번했다. 그러나 고소도 많이 하고 캠페인도 하는 등 요새는 많이 줄었음. 아직도 있긴 하니 조심해야 한다. 울쎄라 가격 평균 보다 저렴하다면 의심해봐야함.



통증

고통이 꽤 심한편이라 수면마취를 하는 곳이 많다. 수면 마취가 싫어서 마취 연고를 바르더라도 중간에 아파서 못참겠다고 하는 사람 여럿 있음.

그리고 울쎼라 시술 받으면서 멍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시술을 원칙적으로 올바른 깊이에 들어가면 멍이 절대로 들지 않음. 다만, 턱선은 조금 부울 수 있다.

울쎄라 네모턱


그래서 처음에 네모턱이 될 수 있음. 이렇게 되지 않는 사람들도 있는데 대부분은 부음. 부작용은 시술자가 제대로만 한다면 걱정할만한 부작용은 있을 수가 없다. 간혹 신경 위치에 따라서 시술 후 일시적으로 약간 입가가 어눌해지는 사람도 있는데 이건 1~2달 내에 100% 돌아온다.

시술을 잘못해서 에너지가 너무 얕게 조사되면 팁 자국같은 흉터가 생길 수 있다. 심하면 색소로 남음.. 그러니 피부과 정말 잘 선택해야한다.



울쎄라 후기

먼저 고통썰을 풀자면 받아봤던 리프팅 레이저 시술 중에서 가장 아팠다.. 초음파랑 고주파랑 아픈 느낌이 다른데 인모드나 써마지는 뜨겁게 지지는 아픔이라면 울쎄라는 뼈가 맞는 느낌이다. 그래서 참기 힘들었음. 통증 레벨이 아예 다르나 슈링크도 아팠던걸 보면 초음파 시술보다 고주파 시술이 항상 더 아팠음.

그리고 울쎄라 효과는 지금까지 받은 인모드, 써마지, 튠페이스, 더블로, 슈링크 등 대중적인 리프팅 시술들을 다 경험해봤는데 이번에 받은 울쎄라 효과가 가장 좋았다. 아직 가장 효과 좋을때라는 5~8개월 구간도 아닌데 2달차에 벌써부터 만족중임.



다른 시술과의 차이점

먼저 써마지는 심술보에 턱라인 무게감 줄여야 하는 케이스라 맞지 않는 느낌이었다. 효과가 있긴 했으나 울쎄라 후기처럼 큰 체감이 없었음. 그리고 인모드는 얼굴 라인 디자인 효과 측면에서는 울쎄라아 비슷하다. 즉시 나타남 효과가 그런데 피부 탄력도나 리프팅 같은 근본적인 효과는 울쎄라가 넘사벽이다.

리프팅 레이저 목적 자체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데 본인 목적에 따라서 만족도가 크게 차이나는 시술이다. 그리고 [슈링크]가 울쎄라를 카피한 시술이기 때문에 차이점이 많이들 궁금해할 텐데 바로 느끼는건 먼저 슈링크는 3개월에 1번 관리개념이라고 보고, 울쎼라는 1년에 한번 받는 시술개념으로 느껴진다. 지방 축소 효과는 비슷함. 다만, 피부가 쫀득하고 탄탄한 느낌은 울쎄라만 있다.




만족도

울쎄라 후기를 한평으로 남기면 ㄹㅇ 대만족이라서 1년 뒤에 다시 받을 의향도 있다. 군살 정리도 되고 비대칭 교정도 어느정도 잡아주고 피부 탄력도가 개선된게 느껴져서 또 받고 싶음.

다만, 단점도 있다. 우선 수면마취.. 피할 수 있으면 마취연고 바르고 하면 되는데 시도해봤다가 못참아서 수면마취로 중간에 바꿨다.. 이게 왜 단점이냐? 아래 버튼을 통해 확인하자.



두 번째 단점으로는 비싼 가격이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가격이 싼 곳도 찾을 수 있긴 하나 부작용 걱정과 만족도가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곳에서 하는 것이 훨 나은 선택임.



나쁜 피부과 찾는 방법

100% 맞진 않겠지만, 높은 확률로 나쁜 피부과를 거를 수 있는 방법이다. 울쎄라는 풀페이스 시술 시 필요한 샷 수가 최소 300 많게는 600샷이다. 이건 나이와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른데 간혹 병원들에서 [울쎼라 200샷 + xx관리] 이런 식으로 홍보를 한다?

물론 다른 시술과의 시너지 효과 기대와 합쳐서 싸게 받는 전략적인 마케팅인 이유도 있겠지만, 주의할 점은 울쎄라 200샷 받아봤자 별 효과도 없음.. 예를 들어 본인이 400샷이 필요한 피부인걸 알고 병원에다가 저는 최소 400샷은 맞아야 한다고 밝혔는데도 병원에서 400샷 가능한데 200샷씩 따로 받는게 더 좋아요~ 이런 식으로 유도를 한다? 그냥 거르자..

재생팁은 정품 팁과 달리 화상 위험도가 매우 높다. 그리고 샷이 많아질수록 부작용 올 확률이 더 높아짐. 그래서 화상을 그나마 줄이기 위해 어떻해서든 나눠서 맞추려는 의도가 보인다? 그러면 의심해보자.

물론 100~200샷 맞추는 병원들도 있는데 여기서 핀트는 무조건 100~200샷만 고집하는 병원은 의심하라는거다. 본인에게 맞는 울쎄라 샷수 찾는 방법은 아래 버튼을 참고하자.



이것으로 울쎄라 후기 글을 마치는데 관련글에도 도움되는 글들이 있으니 관심있으면 참고하자.

관련글

몬재

좋은 정보 어미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