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화장품 추천 구멍 작게하는 팁들

  • Post author:

여드름 피부에도 좋고. 모공 피부에도 좋으며, 오일 없이 블랙 헤드를 없앨 수 모공 화장품 알아보자.
모공에 효과있는 아이템 4가지 추천할건데 모공 화장품 추천 말고도 좋은 팁들을 공유할 테니까 하나씩 읽어보자.

그리고 모공은 지성피부 뿐만 아니라 수분이 부족한 피부라면 미리미리 케어하는걸 추천함.
나중 가서는 확 체감이 되기 때문인데 이 글 보고 루틴 짜면 동안 소리는 듣게 될거다.


모공 화장품

모공 관리의 기본

기본적인 팁으로 정말 알아야 될 것들 그리고 잘 지키지 않는 점은 바로 생활 리듬이다.
모공은 피지 분비랑 연관이 깊어서 생활리듬이 정말 중요하다. 아무리 비싸고 좋은 제품을
피부에 덕지덕지 발라도 매일 늦게 자고 생활 리듬이 불규칙하면 모공 부분은 좋아지기가 매우 힘들다.

늦게 자도 6시간 7시간 정도를 푹 자는 걸 추천함.


갑자기 커진 모공?

여드름 생기면서 모공이 너무 커졌는데 어쩌죠? 이런 문의 글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은 모공이 커진 게 아니라,
여드름이나 외부로부터 자극을 피부가 받아가지고. 모공이 커져 보이는 거다.

이거는 내가 여드름 피부일 때 정말 너무 큰 고민으로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확실히 알고 있음.
그러니까 여드름 피부들은 모공을 줄이려고 하지 말고 여드름 케어가 먼저다.
여드름이 좋아지면서 모공이 개선되는 부분들이 진짜 많음.


모공 화장품 진실

그리고 일단 커져버린 모공을 작게 하는 화장품은 없다. 근데 모공을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는 요소들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탄력감을 주면서 모공이 작아져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임.


모공 화장품 추천 1.라운드랩 1025 독도 머드팩

Round LAB 1025 독도 머드팩 이 제품은 모공청소를 도와주는 머드팩이다. 모공에 좋은 많고 많은 머드팩 중에
왜 하필 라운드랩 제품이냐?

이 제품은 보습 성분을 더 해 가지고 흔히들 아는 머드팩 하면 피지 쫙 올라오고 바싹 마르고 그러한 자극이 없는 머드팩이다.

이 모공 화장품은 피부에 바르고 10분이 지나도 일반 머드팩처럼 바싹 말라가지고 눈으로 보이고 그러지 않음.
개인적으로 머드팩을 많이 안 썼던 이유가 피부에 딱 달라붙어서 가뭄 일어난 땅처럼 마르는 거를 안 좋아함.

피지 노폐물이 나오는 모공 속 길이 건조해져 버리면 원활한 배출이 어려워지면서
그게 오히려 모공을 막아서 트러블이 나는 원인이 될 수가 있다.

라운드랩 1025 독도 머드팩에 40%나 들어 있는 성분이 고함량 머드와 씨솔트 성분인데 이 성분들이
쌓여있는 피지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을 제거해주고 해양 심층수, 트레할로스 등 성분이

보습까지 더 해주면서 보습이 되면서도 자극이 없이 피지 조절을 할 수 있어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머드팩이다.

그리고 역시 라운드랩 제품 답게 진정 성분이 들어가 있어가지고 과잉분비된 피지를 자극 없이 잡는 데 도움을 많이 준다.
이거는 진짜 다른 머드팩들이랑 다르게 주 2회 정도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되게 적다.

이 글의 바탕은 최소자극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게 또 오일 없이 블랙헤드를 없앨 수 있는 방법들인데
써본 머드팩 중에는 자극이 정말 좋고 효과도 괜찮았다.


모공 화장품 추천 2.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100 앰플

모공이 큰 피부들은 지성 피부만 있을 것 같은데 절대 아니다.
건성도 모공이 큰 사람들이 있고 그 피부들의 공통점은 다 수분이 부족하다.
수분이 부족해서 기름이 나올 수도 있고 또 메마를 수도 있고 파악하기 어려움..

그리고 이때 바르기가 좋은 게 웰라쥬 블루 앰플이다. 이 앰플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가 바르기가 좋은 수분 앰플인데,

수분이 즉각적으로 딱 채워진다는 느낌이 들 만큼 아주 수분감이 엄청나게 풍부한 아이템이다.
특히나 모공이 고민인 지성 피부분들은 기름이 있으니까. 미끄덩거리는 앰플을 쓸 수도 없고
그래도 앰플을 쓰긴 써야 좋은데 그런 분들이 쓰기에 진짜 굉장히 좋은 제품이다.


모공 화장품 추천 3.에뛰드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

에뛰드 포어 소프라이머 이거는 화장하기 전에 바르는건데 화장 안하고 썬크림만 바르거나
가벼운 톤업크림만 쓰는 경우가 많은데 그전에 쓰기에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다.

보통 프라이머를 생각하면 모공 막으니까 더 안 좋은 거 아닌가? 이런 생각들 하는데 물론 피부는 당연히 케바케지만,
프라이머 사용으로 기름을 덜 나오게 피부를 만들어주는 게 모공이 넓어지지 않게 해서 도움을 줄 수가 있다.

이 모공 화장품은 정말 소량으로 기름이 나오는 나비존 모공 같은 데만 발라주면 된다.
한번 써보면 화장 전에 무조건 꼭 사용하는 필수템임. 여기서 나는 프라이머만 바르면 뭐가 난다 하는 분들은
종이 타입의 기름종이로 뭐 3~5시간에 한 번씩 기름을 살짝 제거를 해주자.

피지를 적절하게 제거를 해주는 게 여드름 피부에도 좋고. 모공 피부에도 좋음.


아이크림

아니 모공 화장품 보고 있는데 갑자기 아이크림 뭔데? 라고 생각들거다.
이거는 어디 브랜드 특정 제품이 아니라 정말 아이크림을 말함. 예전에 들은 말로 진짜 피부가 좋은

어떤 여배우분이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엄청 듬뿍 바른다고 했는데 그게
보통 아이크림은 탄력 주름 계산 성분을 넣는데 모공에 좋은 게 뭐다? 바로 탄력이다.

앞부분에서 언급한것처럼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 다음에 거기에 탄력을 줘 가지고
모공을 쪼그맣게 보이게 하는데 그게 바로 모공이 작아지는 피부 관리 핵심이다.

자신에게 맞는. 현재 쓰고 있는 아이크림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나비존 모공 부분.
모공이 걱정인 부분에 발라주고 지성피부분들은 아이크림 바르면 너무 기름이 생길 수 있는데
그런 분들은 아이세럼이나 탄력 기능성 크림 이런 종류로 모공 화장품 골라보자.

이러한 모공 잡는 방법을 어렸을 때부터 루틴으로 잡아서 하면 나이 들어도 모공 걱정 없는 피부 가능하다.
이게 정말 꿀팁으로 생각되니까 일단 해보길 권함. 그리고 레티놀 쓰는 분들은 래티놀까지 같이 써서 사용해도 괜찮다.
주름 기능성이라는 제품은 무조건 모공의 효과가 있음

여드름 부위별 원인과 예방 방법

몬재

좋은 정보 어미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