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토끼띠운세 나이별로 자세히 살펴보자

  • Post author:

2023년 토끼띠운세 나이별로 살펴볼 건데 먼저 토끼띠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센스가 좋다.
눈치가 빨라서 실수도 잘 하질 않는다. 그래서 주변에 사람도 많고 쉽게 어울리기도 함.
그런데 정작 본인은 나와 정말 친한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외로움이 큰 것이 토끼띠의 특징이라 인간관계에 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집착을 보일 수 있다.
이유는 토끼띠가 다른 띠들에 비해 독립이 빠르다. 이러한 요인도 외로움을 더 키우는 것중 하나이지 않나 싶음.
그래서 질투, 구설, 시비 등도 잘 따르는게 토끼띠임.

성격이 조금 급한 부분도 있고 변덕도 심한데 이게 나쁘게 작용하지 않음. 이러한 특징들 덕분에 아이디어가 많다.
기존것들을 다르게 해석할 수 있어서 창작을 잘하기도 함.

2023년-토끼띠운세

기묘생 (1999년생)

2023년 토끼띠운세 기묘생들은 일단 문서가 들어선다. 무언가를 하고싶어하는데 이게 이뤄질 수 있는 기회가 옴.
그러나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혼자서는 안풀림. 그러니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주변에 표현을 하자.

그러면 임인년에 기묘생들은 본인이 간절히 원하는 것중 하나는 가질 수 있을 운기다.
그러니 본인이 정말 원하는게 무엇인지 되짚어보고 노력해보길 권함.

그런데 괜히 욕심부려서 전부 가지려고 하면 아무것도 쟁취하지 못함.
외에도 애정운이 괜찮은데 아쉬운 건 내 사람을 보이지 않는다. 기묘생들의 특징이 배려심 부족인데
이걸 좀 개선하면 본인이 만족할만한 이성을 만날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만약 누군가 주변에서 동업을 하자고 하면 차라리 혼자하는걸 권함.
같이 하다가는 시비수가 있어서 금전적으로 트러블이 생길 흐름이다.

계묘년에 고민이 참 많아질 시기인데 조언해줄 수 있는 부분은 아직 나이가 젊기 때문에 얼마든지 해볼 수 있는건
할 수 있는 때라고 말해주고 싶다.




정묘생 (1987년생)

2023년 토끼띠운세 정묘생들은 대박아니면 쪽박이라고 보면 된다. 변화의 운기가 들어와 사람도 같이 딸려오는데 다만, 구설과 시비가 같이 들어올 수 있다. 잘못하면 망신수가 들어올 수 있음. 그래서 대박 아님 쪽박이라고 보면 됨.

이 망신으로 인해 대박이 터질 수도 있지만, 멘탈 관리 잘하고 대담함이 필요한 해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어필할 때 스스로 부끄럽지 않은것이 중요하다. 어떤것이 됐든 자신감을 갖는것이 중요하다.

주변에서 응 그거 아니야 라고 이야기 하더라도 본인이 맞다고 보는건 밀고 붙이면 잘될 운인데 이건 고집과는 잘 구분해야 한다.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판단해야하는 부분임. 똥고집은 안된다.

정리하자면 많은 변화가 들어오기 때문에 선택할 것도 많아질텐데 위에서 언급한 부분을 참고해서 좋은 운만 골라잡길 바람.


을묘생 (1975년생)

2023년 토끼띠운세 을묘생들은 인내심이 필요한 해이다. 부모의 덕이라든지 자손들을 신경써야 하고 외에도 챙겨야 하는 부분들이 많다보니까 본인에게 집중할 시간이 부족하다. 그러니 을묘생들은 계묘년이 시작을 준비하기 위한 단계라고 접근하자. 인내심이 가장 핵심 포인트임.

을묘생들이 사교성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남을 즐겁게 해주는 재주가 있다. 다만, 결단력과 인내심 부족으로 인해서 결과물이 잘 없다. 계묘년 상반기에는 많이 답답하겠지만, 게으름을 버리고 인내심과 결단력을 갖춘다면 하반기에는 결과물이 생길 수 있으니 노력은 배제하지 말자. 또 사업, 투자 등은 접근하지 말자.

그리고 아홉수가 들어오니 건강 조심해야한다. 을묘생들이 건강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미리 신경써주자. 금전운도 열리는데 건강을 챙기지 못하면 이 운도 다 날라가버리니 건강 잊지말자.


계묘생 (1963년생)

2023년 토끼띠운세 계묘생들은 몸 건강만 주의하면 일적인 부분은 잘 풀릴 흐름이다. 건강수가 있으니 조심하길 바람. 그리고 손재수가 있어 사람들 신경쓰다가 본인것은 정작 잃어버린다. 또 배신수가 보인다 그러니 금전적으로 본인 걸 잘 지켜야함.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변화수가 상당히 많이 보이는데 배신수와 손재수 조심해서 신중히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길 바람. 아쉽게도 좋지 않은 환갑성주이다.

주당 피하는 팁을 하나 주자면 생일날 아침에 절대 집밥을 먹지 말자. 그리고 음력 1~2월에 구설수가 높으니 행동과 말조심하자. 그리고 음력 8~9월달은 가정불화와 건강수가 보이니 조심.

계묘생들이 계묘년에 어울리기 좋은 띠는 양, 개, 돼지이고 반대로 흉하고 뒤통수 칠 띠는 말, 닭, 원숭이가 있으니 참고하자.


신묘생 (1951년생)

2023년 토끼띠운세 신묘생들은 건강을 더더욱 챙겨야 한다. 건강 외에는 딱히 큰 문제가 없어보임. 그리고 바람이 들어오는데 이 뜻은 풍이 온다거나 조금 좋지 않은 점이다. 그러니 미리 건강검진 외에도 여러 방법으로 관리가 필요한 계묘년이다.

2023년 띠 운세 핵심 요약

몬재

좋은 정보 어미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