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바a 크림 꿀피부 얻고 잃어버리는것들

  • Post author:

피부 관련해서 조금 찾다보면 스티바a 크림 자주 보일거다. 사기템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유일하게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여드름까지 미국 FDA에서 인정했기 때문이다.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스티바a-크림

스티바a 크림 효과

스티바a 크림 효과를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 몸에서 피부가 좋아지게 하는 녀석들을 바쁘게 만드는거다. 각질이 탈락되는 과정을 가속화 시키는 것인데 피부 청소와 재생이 빨라진다고 보면 된다.

다만, 이 크림을 너무 과하게 썼거나 피부 컨디션이 좋지 못한 상태에서 피부야 빨리 일해라 압박을 주면 일처리가 제대로 안된다. 이 경우 피부가 오히려 더 개판이 나버림.



다재다능한 스티바a 크림

  • 주름개선
  • 피지조절로 인한 여드름 개선
  • 미백


여드름에 최고 효과 있는 로아큐탄을 생각해보자. 이건 피지선을 말려버려서 장기간 복용하면 샌드맨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 스티바a 크림도 피지조절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가졌음. 또 각질을 빨리 탈락시켜서 미백까지 덤으로~

만약 피부가 너무 엉망이라면 로아큐탄도 좋은 선택이니 아래글 참고하자.




농도

  • 0.1%
  • 0.05%
  • 0.025%
  • 0.01%


위와 같이 농도가 나뉘는데 농도가 짙을수록 피부 재생과 청소를 빨리 시킨다고 보면 된다. 만약 스티바 크림을 처음 쓴다면 우선 가장 약한 농도로 사용하는걸 추천함.

이유는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처음부터 강한 농도의 0.1%를 쓰면 적응할 수 있는 피부는 거의 없다. 그래서 대부분이 0.1%나 0.025%로 바르기 시작한다. 그러면 나중에 적응되면 농도 높은게 효과 최고냐? 이것도 아니다.

농도마다 사용하는 용도가 다름. 0.025%는 피부 주름개선과 탄력을 기대하면서 쓰고, 0.05%는 보다 빠르게 각질을 쳐내기 때문에 미백 용도로 많이 접근한다. 그런데 0.025%만 쓰더라도 피부 좋아지는것이 확 체감된다.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1. 각종 피부질환이 있다면 사용 금지
  2. 무려 15%나 이 크림과 맞지 않음
  3. 조금씩 바를것
  4. 밤에 바를것


지금까지 스티바a 크림 설명보면 뭐야 사기템 맞네 할텐데 아쉽게도 임상 데이터를 보면 15%는 이 크림이 알러지마냥 아예 맞질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주의가 많이 필요한 아이템임. 무턱대고 적응되겠지하고 계속 바르다가는 피부는 파업에 들어간다.

먼저 스티바a 크림을 쓰면 안되는 사람들은 지루성 피부염이 있거나 아토피나 각종 피부 질환으로 고통을 받았다면 재생과 청소할 인력이 이미 부족한 상태다. 그렇기 때문에 일거리를 빠르게 줘봤짜자 소화를 못하고 업무는 마비가 됨.

그리고 본인이 15%에 속하는 피부인지 아는 방법은 과하게 사용한것도 아닌데 따갑고 각질이 심하게 번진다? 그래서 1주일 쉬었다가 용량을 줄여서 다시 발랐더니 적응되지 않고 따갑다면 바로 사용을 중지하자.

효과가 좋은만큼 부작용도 심하다. 양날의 검이라 생각하면됨. 미백 효과도 각질 관리를 잘했을 때 볼 수 있지 제대로 못하면 오히려 검애진다.




천천히 조금씩 바를것

스티바 크림만 다이렉트로 피부에 바르지 말고 사용하고 있는 수분크림에 섞어서 발라주면 좋다. 적절한 용량은 쌀알 1개 크기임. 이렇게 2~4주 정도 발랐는데 피부에 문제가 없다? 그러면 기초 수분케어 해준 다음에 마지막에 스티바a 크림만 똑같은 쌀알 크기로 얼굴에 펴발라주자. 부침개 장인처럼 얇게 펴발라야함.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도 피부 불편함이 없다면 이제 쌀알 2개로 늘리면 된다. 피부 좋아졌네? 하는 체감은 보통 3개월 정도 쓰고나서 옴.

그리고 이 크림은 꼭 잘 때 밤에만 바르자. 낮에 바르면 자외선이 너무 자극적으로 닿아서 피부 망침.

많이들 하는 실수는 이 크림을 수분케어하듯이 세수하고 나면 바르는 사람이 있는데 이러면 절대 안되고 1주일에 1~2번만 써야한다.

또 이걸 장기간 사용하면 피부가 힘들어하는게 느껴진다. 악세사리나 시계 같은거 잔기스들 폴리싱으로 지우듯이 이것도 피부를 갉아내서 광을 내는 생각이 듦.



스티바a 크림 직구하지마

이 크림을 찾을 정도면 아마 이미 피부 컨디션은 좋지 못한 상태일거다. 이런 상황에서 무턱대고 직구로 구입해서 임의로 쓰면 피부가 망가질 확률이 더 큼. 그러니 병원에가서 의사쌤에게 본인 피부 상태를 검증받고 난 뒤에 바르는 것이 좋음.

화장품이 아닌 이건 의약품이다. 잘못 사용하면 정말 후회하는 약이기 때문에 상담을 꼭 하길 바람.



여드름이 주 목적이라면

스티바a 크림은 자극이 심해서 부작용 일어나는 사람이 많은 반면 디페린은 스티바a 크림과 효과는 유사하지만 자극은 훨씬 적어서 편하게 쓸 수 있는 사람들이 많다. 미백, 주름개선 등 관심없고 여드름만 잡으면 된다는 사람은 디페린 사용 ㄱ



관련글

몬재

좋은 정보 어미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