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양띠운세 보면 연애운도 대박이고 인기가 많아지는 갑진년인데 총운부터 디테일한 나이대별 운세까지 정리해봤다. 양띠들이 아직 최고로 좋은 운기는 아니지만 상승 기류에 탔다고 보면 된다.
무엇보다 양띠가 가진 미토와 갑진년의 갑목 진토가 만나 강한 에너지가 들어오기 때문에 2024년에 노력한다면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24년 양띠운세 총운
말했던 [강한 에너지]란 연살이라는 신살이다.
도화살은 누구나 다 들어봤을텐데 연살이 바로 도화살과 같다고 보면 된다. 옛날에는 도화살(연살)이 들어오면 사람이 가벼워지고 놀면서 재산을 탕진한다고 해서 나쁜 의미로 쓰였는데
지금 관점에서는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인기도 많아지면서 주목을 이끄는 에너지가 생기기 때문에 이점이 더욱 더 많다.
그래서 방송이나 예체능 종사하는 사람들은 기억에 남는 해가 될 수 있음.
이뿐만 아니라 연살은
- 손실의 보상
- 보수
- 수리
- 교환
등의 상징이기도 해서 빚을 갚고 마음이 가벼워진 상태로도 볼 수 있다.
2024년 양띠운세 정리하자면 빚도 상환하고 하는 일이 잘 풀어질 가능성이 높다.
주의할 점
도화살로 인해 복잡한 애정사가 생긴다거나 유흥이나 치장에 무리하게 낭비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또 연살이 들어온 때에 만나는 사람들은 스쳐가는 인연일 가능성이 높으니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자.
1955년 을미생
[타고난 성품이 정도 많고 부지런해서 복도 잘 챙긴다]
2023년에는 아홉수가 있어 자식이나 땅 문제로 피곤했을텐데 갑진년에는 편하게 보낼 수 있을 거다.
출세의 길도 열려 공들인 논문이나 책을 발표하면 반응이 좋을 거다. 하반기로 갈수록 길한 운기가 찾아오니 상반기에 급하게 진행하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면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을 거다.
1967년 정미생
[베푸는 것 좋아하고 일을 빠르게 잘 처리함]
정미생은 주변 사람 돕는 걸 좋아하고 일을 잘 처리한다. 심성은 따뜻한데 성격이 급해서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는 감정을 터뜨리고 주변 눈치를 보기도 한다.
그래서 평소 잘해주다가 한 번 실수로 괜히 미운털이 박힐 수 있음. 또 심하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기도 하니까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노력하자.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만 중요한 것이 아니다. 차분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과정도 중요하니 여유를 갖길 바람.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말은 항상 신중하게 내뱉어야 함. 직장이나 사업운을 보면 매출 상승은 물론 목표를 이룰 수 있는 2024년이니 기대해도 좋다.
만약 빚이 있다면 갑진년에 숨통이 트일 거다. 좋은 운이 들어온 만큼 주변 사람도 덩달아 잘 되는 에너지를 가졌으니 같이 행복해지자.
1979년 기미생
[새롭게 시작할 도전의 기회가 생긴다]
그동안 힘들었어도 2024년 기미생의 좋은 운은 새로운 일 혹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 보상을 받는 기분일 거다.
다만 2025년에는 성주운 + 삼재가 겹쳐 힘들 수 있으니 2024년에 좋은 운을 잘 활용해서 미리 대비를 해야 한다.
1991년 신미생
[2023년에 일이 될듯 말듯 엎어지는 경우가 많았던 과거]
노력을 해왔다면 2024년에는 드디어 결실을 볼 수 있을 거다.
게다가 애정운도 최고조라서 꾸미고 다니면 좋은 인연을 기대해도 좋다.
2003년 계미생
[착실하고 똑부러지는 계미생들은 일찍 사회로 진입해도 잘 적응한다]
돈을 우선으로 보지 말고 취업 전 자격증이나 공부 등 본인의 능력을 가꾸는 것이 좋다.
주의할 점은 사고수가 있으니 길에서 차조심하고 물도 조심하도록 하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