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할인은 모르면 호구되는거다. 정가로 먹기에는 정말 아까운 가격임.
게다가 아웃백 할인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가격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아웃백 꿀팁과 여러 할인 적용 방법 및 결제까지 자세히 알아보자.
아웃백 뽕 뽑기
- 매일 오후 3시까지
아웃백은 런치세트 메뉴가 있어서 보통 점심으로 많이 간다.
주말도 가능하니까 오더만 오후 3시 이전에 하면 됨.
예전에는 5시까지 시킬 수 있었는데 3시로 줄어들었음.
런치세트는 메뉴를 시키면 공통적으로 주는 4가지 메뉴가 있음. 선택이 아니라 다준다.
- 부시맨 브레드 (무한 리필)
- 홈메이드 수프
- 과일 에이드
- 디저트 커피
런치 메뉴도 꽤 다양한데 많이들 먹는 조합은 스테이크 하나에 투움바 파스타다.
스테이크도 갈릭 립아이를 가장 많이 먹음.
그리고 부시맨 브레드 소스가 기본적으로 하나만 나오는데 부시맨 소스 다 달라고 하면
초코랑 블루치즈 소스 합쳐서 3개를 찍어먹을 수 있다.
다음으로 홈메이드 스프는 메뉴를 2개 시키면 2개가 나온다. 종류는 양송이 스프와 콘 스프가 있는데
보통은 양송이를 많이 먹는다. 그런데 1,400원 추가하면 샐러드로 바꿀 수 있는데 여기에 치킨텐더를 추가하자.
1개에 2,900원인데 총 4,300원으로 미니 치킨 텐더 샐러드 즐길 수 있음.
스프 2개 보다는 확실히 샐러드가 나음.
그리고 에이드 주문할 때 콜라나 사이다 추가로 달라고 하면 공짜로 준다.
다 마시고 나서 그 잔에 채워 먹어도 됨. 참고로 제로도 있음.
스테이크는 같이 딸려 나오는 구성을 바꿀 수가 있음.
- 감자튀김
- 통감자
- 통고구마
- 볶음밥
위에 4가지 원하는 것으로 바꿀 수가 있는데, 갈립 립아이의 경우 구성이 2개다.
그리고 오지치즈 후라이라고 감자튀김에 치즈 뿌리는 메뉴가 있다.
이것도 수프를 샐러드로 바꾼것처럼 스테이크 사이드를 감자튀김으로 전부 바꾼 다음에
3,900원짜리 멜티드 치즈 추가하면 미니 오지치즈 후라이 먹을 수 있음.
그런데 위와 같이 갈릭 립아이와 투움바 파스타 조합으로 시켰다면
이미 리치한게 많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고구마나 볶음밥으로 먹는걸 더 선호함.
그리고 스테이크 먹다가 찍먹할 소스가 부족하면 그냥 달라하자. 무료임.
다음으로 투움바 파스타 이건 면이 좀 굵은데 이것도 커스텀이 가능함. 일반면으로 바꿔서
먹으면 익숙한 파스타 질감이다. 또 소스가 금방 사라지니까 주문할 때 소스 많이 달라고 하자.
이것도 스테이크 소스와 마찬가지로 중간에 먹다가 더 달라고 해도 줌.
그리고 투움바 파스타 말고도 슈림프 아라비아따 이것도 많이 먹는데
투움바와 아예 다른 소스이지만, 아라비아따 먹다가 투움바 소스 달라해도 갖다준다.
이 소스를 스테이크 사이드에서 선택한 볶음밥에다가 비벼먹으면 개꿀맛임..
그리고 자리에 일어나기 전에 부시맨 빵을 요청하면 1인당 1개씩 포장해서 준다.
소스도 같이주니까 심심할 때 묵자. 남들 다 하는 요청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요청해도 됨.
아웃백 할인모음
- 부메랑 쿠폰 (만원 할인)
- 통신사 할인
- 아웃백 상품권 결제
아웃백 어플리케이션 받으면 부메랑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건 가입하면 누구나 1년에 한 번 쓸 수 있는 쿠폰이고, 받자마자 쓸 수 있음.
사용 조건은 5만원 이상이고 일행당 1번 뿐이다.
다음으로 통신사 할인을 보면 SKT 멤버십 VIP나 골드 등급의 경우 15% 할인되고,
KT 멤버십도 골드부터 VVIP까지 동일하게 15% 할인이 적용된다. 그 외 멤버십에는 5% 할인뿐임.
그리고 SKT 멤버십의 경우 T데이 같은거로 40~50% 할인도 종종 하는데 이때 놓치지 말자.
참고로 알뜰폰 써서 통신사 할인이 안된다면 지인한테 빌려서라도 쓸 수 있으니 잘 찾아보자.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아웃백 할인 15% 체감이 큼..
마지막으로 결제할때도 팁이 있다. 아웃백 상품권 5만원짜리 5% 할인 받아서 구매하고 아웃백 결제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건 옛날 방법이지 이제 메리트가 없음. 그러니 KB나라사랑카드 활용하는것이 가장 좋다.
아웃백은 보통 데이트로 많이 갈텐데 남자들이라면 나라사랑카드 웬만하면 다 있음.
없더라도 딱히 조건 없이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왜 나라사랑카드냐? 아웃백, 빕스 20% 환급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 게다가 3만원부터 5만원이하 결제시 최대 1만원 할인을 해주는데
즉, 3만원 결제하면 6천원 할인해주고 5만원 결제하면 1만원 할인 적용되는것임.
그런데 이걸 또 바로 카드 긁으면 안된다. 여기서 아웃백 할인 꿀팁 또 알려줌.
바로 위와 같이 모든 할인을 동원해서 결제할 금액이 6만원 정도라고 치자.
그러면 3만원씩 끊어서 2번 결제를 하자. 분할결제 한다고 하면 직원이 알아서 해줄거임.
그러면 6천원 할인이 2번 들어가서 총 12,000원 할인 더 받을 수 있음.
비싼 메뉴 먹어볼만한 이유
아웃백 알바들은 비싼 메뉴를 추천 판매하도록 교육 받아서 메뉴 골라달라 하면
토마호크, 티본,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추천해준다. 근데 확실히 더 맛있긴 하다.
또 할인 적용되는 것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으니
멤버십 등 모든 아웃백 할인 써먹을 수 있을때 먹어보는 걸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