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소띠운세 나이대별 총정리 28세~76세

  • Post author:

2024년 소띠운세 보니 정체된 운세와 육해살을 맞이했는데 어떻게 개운하는지 그리고 대박나는 업종과 총운 + 나이대별 운세까지 총 정리해봤다. 참고해서 갑진년 잘 보내보자.

2024년 소띠운세 풀이

2024년 소띠운세 총운

강한 기운에 있다가 서서히 내려와 2024년에는 정체되는 운기를 맞이한다.

갑진년이 용의 해인데 용의 진토가 소인 축을 만나서 [육해살]의 기운이 나타나기 때문에 2024년에는 만사에 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는 것이 좋다.

육해살이란 6가지의 해악이라는 뜻이다. 본인은 물론 주변까지 흉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음. 이걸로 걱정을 하기 보다는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미리 알아두면 굉장히 도움이 되니 참고하자.

또 육해살이 꼭 나쁘게만 나타나진 않음. 물리적으로 정체될 수 있으나 정신적으로는 더 활발해지기도 한다.

그리고 소띠는 [전통적인 것]과 관련된 사업을 하면 대박이 날 수 있다.

  • 의료
  • 회계
  • 재무
  • 법무
  • 감정
  • 종교
  • 교육

등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2024년 기운이 오히려 유리하게 작용이 됨.

음력으로 1~4월까지 그리고 9~12월까지의 기운은 좋은 부분도 있어 무난히 지나갈 가능성이 높다.

다만, 7~8월에는 망신수, 관재수, 구설수가 들어오니 주의가 필요함.

그리고 7~8월이 아니더라도 소띠들은 갑진년에 겸손하고 신중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개운법이다. 자주 보는 사람일수록 더 배려했으면 좋겠음.

운기가 내려가고 힘든 시기이지만 먼저 도와주겠다는 고마운 사람들이 많이 나타날텐데 이런 사람들에게는 표현을 자주하고 더 잘해주는 것이 좋은 개운법이다.

그러니 2024년 한 해는 적극적으로 해도 무언가 잘 풀리지 않겠지만 주변 사람들 덕으로 지낸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래도 1년만 잘 지내면 2025년 을사년부터는 운기가 상승하기 시작하니 이때 다가올 복을 잘 받아먹기 위해 2024년은 준비하는 시기라고 생각하자.



2024년 소띠운세 나이대별 풀이

1949년 기축생

삼재가 이제 막 지나갔는데 이 동안 가까운 사람이 상을 당하거나 본인 건강이 악화되는 악재를 겪은 사람들이 많을거다. 마음은 힘들겠으나 본인을 먼저 챙기도록 하자.

그동안 남을 위해 살아왔던 기축생들이라면 갑진년부터라도 나를 각별히 돌보고 아끼는 해를 보내보자.

운기가 정체되어 조심해야하는 시기이지만 2025년부터는 운이 조금씩 트이니 갑진년에는 쉬어간다는 마인드로 지내보자.



1961년 신축생

삼재를 겪으면서도 재테크나 사업이 잘 풀린 사람들이 여럿 보인다.

하지만 갑진년에는 운기가 막혀 잘 풀리지 않고 계획도 엎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워낙 열심히 살던 신축생들이라 스트레스가 크게 올텐데 만병의 근원이 화이니 마음을 내려 놓고 편한 생각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2024년에는 무언가를 쟁취한다거나 욕심을 버리고 2025년 이후에 다시 들어오는 대운을 기다리는 것을 권함.

새로운 일을 무리하게 시작하면 공든 탑이 무너져 내릴 수 있으니 갑진년에는 조용히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비워보자.

항상 겸손하고 주변인들과 잘 지내면서 몸과 마음 둘 다 관리를 잘해서 건강을 지키는 것을 우선순위에 두면 2024년도 무난히 보낼 수 있을거다.



1973년 계축생

소띠 중에서도 유일하게 2024년에 길운을 탄다.

계축생들은 성격이 앞뒤가 똑같고 성실해 간사하거나 가벼운 사람은 상대하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올해는 남들과 협동해야 더 잘 풀리는 운세다.

보기 싫은 사람과도 같이 일해야 하는 일이 생겨도 티 내지 않고 유연성 있게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사업이든 직장이든 내 목표를 빠르게 도달하게 해준다.

또 가정이나 인간관계에서도 고집을 줄이고 부드러운 태도로 지내면 대길한 운세를 체감할 수 있을거다.

그러니 자주 보는 사람일수록록 더 배려하고 잘 지내자는 마인드로 지내면 무엇을 하든 잘 풀리는 운세이니 한 해 부지런히 움직여서 받은 복 잘 활용하도록 하자.



1985년 을축생

인생 한 방을 노리기 보다는 소처럼 끈기 있게 노력해서 나중에 결실을 얻는 대기만성형이다.

그러니 당장 힘들더라도 길게 보면 내 복을 키우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고 하던대로 꾸준히 가자.

2024년에는 능력만 믿고 일하기 보다는 주변 도움을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함.

직장 상사뿐만 아니라 후임에게도 배울 점이 있다면 겸손하게 배우면 큰 어려움이 오더라도 무난히 넘길 수 있을거다.

그리고 올해는 무리하게 직업군을 이동하거나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기 보다는 지금 일터에서 버티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낳는다.

갑진년에 가족 및 주변과 잘 지내면서 능력과 내실을 쌓아가면 운기가 상승하는 2025년 을사년부터는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다.



1997년 정축생

지난 2023년에 10년마다 들어오는 [초년 성주운]이 들어왔다.

그래서 2023년에 일이 잘 풀렸다면 성주운을 잘 받은거라 올해도 좋은 복을 이어갈 수 있다.

반대로 2023년이 힘들었다면 갑진년도 힘든 시기가 이어질테니 신중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보내자.

2024년에 투자나 사업 확대는 절대 하지 않길 바라며 하던 일의 내실을 다지면서 운이 트이는 시기를 기다리면 좋다.

무리해서 일을 벌이거나 투자 실패를 겪으면 힘든 시간은 더 길어지고 괜한 일에 끼어들어 관재수나 시비에 엮이지 않도록 조심해야함.

또 아무리 믿을만한 친구라도 말조심이 필요하다. 큰 금전거래는 절대하지 말자.

나중에 들어올 길운을 기다리면서 주의깊게 2024년을 보내면 2025년에는 길운을 맞이하니 준비하도록 하자.

이것으로 2024년 소띠운세 글을 마치는데 관련글에도 도움되는 글들이 있으니 참고해서 운을 트여보자.

관련글

몬재

좋은 정보 어미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