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개띠운세 보면 분명히 확연하게 무언가는 나타날 띠 중에 띠라고 믿고 있다.
우선 돈의 흐름은 상당히 좋고 귀인과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들이라고 말해줄 수 있음.
공부보다는 일과 연관되어 있어서 활동적으로 가는 것들에 조금 운이 더 좋을거라 생각이 든다.
그러니 두려워하지 말고, 불신하지 말고, 걱정하지 말고, 도전해 보고 나서길 권함.
2023년 개띠운세 총운
2023년 계묘년 개띠들은 참 좋은 시절이다. 계획했던 대로 일이 풀린다.
그래서 뜻밖의 상황보다는 내가 생각하고 그간 준비하고 이런 것들이 내 생각대로 움직여지 시기라고 보면 된다.
그래서 사업하는 분들이라든가 계약, 영업 등 전반적으로 좋은 운이다.
그리고 이 시기에는 본인을 드러내는 데 있어서 상당히 좋은 운이다. 예를 들어 광고하는 분들 또 연예계라든가
영상, 방송 엔터 이쪽에 있는 직업을 가진분들은 스스로를 홍보하고 광고하고 드러내는 기운에 있어서 아주 좋다.
작은 광고라도 본인의 사업이나 일들을 작게라도 홍보해보길 권함.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등 본인 가게라든가 업체라든가 어떤 서비스도 요즘은 광고를 다 함.
그러니 이런 곳에 운이 들었을 때 나를 더 드러냈으면 좋겠다고 말해주고 싶음.
또 개띠들은 계묘년에 운이 좋다 뵌까 내가 가고 싶었던 직장. 내가 가고 싶었던 뭐 어떤 공간
배움 이런 것들이 자연적으로 내가 원하는 방향성을 그대로 가지고 오게 되어 있다.
그러니까 포기하지 말고, 2023년 좋은 운 잘 쓰길 바람. 이때는 공부를 하기보단 약간 본인을 드러내고 활동성을 강화시키는 시기라 공부보다는 많이 움직이길 권함.
그리고 의식주 흐름이 좋게 들어올 때는 안 팔리던 문서도 이때는 좀 정리가 되기도 한다.
그러니 주변 시세와 잘 맞춰서 털어보거나 걱정이나 근심들을 하나쯤 떨궈버리길 바람.
정리하자면 전반적인 운의 흐름이 상당히 좋다. 특히 광고나 홍보 나를 드러내는 일들을 하는 분들은 너무 좋음..
건강상으로는 혈압이나 심혈관 질환, 과로 피로에 노출되어 있는 분들은 좀 놀랄 일은 있을 수 있다.
급작스럽게 한 기운이 몰아온다는 건 조금 나에게 어떤 이상적인 증조들이나 또 이런 것들이 생길 수 있음.
그러다 보니 혈압 관련이라든가 과로의 피로에 너무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하기를 바람.
1944년생 갑술생
2023년 개띠운세 갑술생들에게 먼저 해주고 싶은 말은 요즘 위험 부담도 많이 나누고 의견이나 업무라든가 전문성들을 같이 나누면서 일들을 많이 한다. 그러다 보니 동업, 협업 관계에 있어서 상당히 길한 눈으로 귀인과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들이라고 일러러주고 싶다.
내 직장이 아닌 자영업을 하는 분들은 또 그렇고 또 직장인들도 이때에는 혼자 1인 업무를 꼭 하지 않는 분들. 회사의 단체 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어떤 프로젝트를 같이 맡아서 할 수 있는 협업 관계의 상황들이 조금 주어질 흐름이다. 그래서 이때는 동업, 협업 또 대인관계 이런 것들이 원만하게 들어오다 보니까, 자신감 가지고 자기 자신에 대한 표출을 강하게 하면서 각광 받았으면 좋겠다. 연애운도 좋음~
1982년생 임술생
2023년 개띠운세 임술생들에게 먼저 하고싶은 말은 “돈을 버는 곳에 가담이 된다” 내 생각과 행동이 혹은 어떤 주변의 환경이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구조로 가는 흐름이다. 그래서 직장인이라면 내 전문성의 가치가 올라가는 형태임. 그래서 진급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고. 또 사업하는 분들은 유통, 제조, 생산 이런 것들을 다 하는 분들도 흐름이 원활하게 보인다.
그래서 이분들한테만큼은 2023년에 그늘이 있다 하더라도 상황이 참 좋게 보임. 그리고 또 이럴 때는 운이라는 게 자석 같은 면이 있다. 나도 모르게 거기에 가 있고 나도 모르게 거기에 합류되어 있음. 그래서 본인이 스스로 운에 분명히 가담을 해서 이익을 추구할 거라 믿는다.
그리고 이제 이럴 때에는 계획이 실행되고 계획한 대로 분명히 움직여지니까 지금부터라도 어서 계획을 세우길 바람. 그리고 부부 사이에도 이때는 인연이 좋다. 또 내가 정 일을 안 하는 여성들이라면, 남편만 일을 하는 가정이라면 남편 하는 일도 조금 좋아지고 집안의 경사로 직업적인 부분이 좋아지다 보니까, 남편의 직장 자리나 이런 부분들도 조금 편안하게 갈 수 있다.
1970년생 경술생
2023년 개띠운세 경술생 또한 전반적인 흐름이 좋다. 어쨌든 합으로 인해서 이루어지는 것들이 많다 보니까, 안정적이고 고정적이고 이런 돈의 흐름은 상당히 좋음. 근데 54세는 또 근심을 덜어가는 해라고 했다.
그래서 자식의 어려움. 직장 취직이라든가 자식이 어떤 승진을 한다든가 시험에 합격된다든가 자식으로 인해서 경사도 들어올 수 있는 시기다. 그래서 경술생들도 계묘년 한 해 중에 운이 상당히 길함. 그래서 이때는 자리로 올라가고 사업체는 늘어나서 너무 안정적임.
그래서 같은 계묘년인데도 불구하고, 이 집안으로는 경사도 많고 좋은 일이 분명히 앞서겠다. 그래서 칭찬받을 일도 많고 자랑받을 일도 너무나도 많다. 오복이라고 자식복, 건강, 의식주, 돈복 이런 것들 중에 분명히 확연하게 무언가는 나타날 띠 중의 띠라고 강하게 믿고 있다.
1958년생 무술생
2023년 개띠운세 무술생들은 하는 일에 있어서는 그럭저럭 돌아간다. 사업하는 분들은 안정된 형태도 흐르고 금전도 흐르나 이분들이 과로나 피로에 조금 주의가 필요해보임. 심혈관이라든가 심장 질환으로 인한 급작스러운 사고라든가 누적된 피로라든가 이런 것들을 조금 조심해야 되겠다.
그래서 혈압 질병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혈압 체크도 잘했으면 좋겠음. 결론은 건강을 조금 들여다보고 이때는 건강에 돈 좀 쓰라고 일러주고 싶다. 전반적으로 좋은데 건강만 잘 지켜보자.
1946년생 병술생
2023년 개띠운세 병술생들은 자식의 덕도 늘어나고 집안의 형편도 가세가 조금 기울었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숨통이 트이고 누가 나를 도와주는 일도 생기니 내 건강만 조금 잘 살피면 된다. 나이가 많다 보니까, 살펴야 될 것들이 많은데 심장과 혈압을 잘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