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바지 찾다가 알게 된 그라미치 그리고 1개로 시작해 지금은 벌써 그라미치 바지만 5개가 됐다. 무슨 매력으로 이렇게 많이사는지 또 가격은 얼마에 사는 게 적당한지 알려줄 수 있을 거 같아 정리해봄.
그라미치 가젯팬츠 쇼핑 후기


일반 그라미치 팬츠, 락슬라이드, 가젯팬츠, G쇼츠 이렇게 가지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가장 편하다고 느끼는건 가젯 팬츠임..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태국 방콕 쇼핑몰에서 여친 생일선물 사준다고 돌아다니다가 바지 사면 다른거 다 할인해줄게란 말에 눈 돌아가서 여친 플레어 팬츠랑 커플 티 2개까지 삼.


바지는 30%, 티는 50%나 할인해줬다. 저 플레어 팬츠도 그라미치 대표하는 가젯팬츠와 견줄 정도로 맛도리인거 같음. 여친 왈 가진 바지중에서 가장 편하다고 함.
가젯팬츠 블랙 XL 사이즈




먼저 그라미치 가젯팬츠 사이즈 추천으로 아래 참고하면 딱임.
- L: 허리 30~32
- XL: 허리 33~34
- XXL: 그 이상
참고로 181에 80kg인데 라지는 허리가 쬐이고 XL가 딱이다. 주머니에 달린 그라미치 끈은 키링 걸이라고 하는데 주머니가 일반 바지들과 달리 깊고 넓어서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보임.
두께는 4계절용으로 12.5oz 데님보다는 얇은 편이다. 여름에 못 입을 정도는 아님. 폭염에 이거 입고 출근할거다.
가젯팬츠 사는 이유


편한바지 대명사 그라미치 그 중에서도 더더욱 편한 가젯팬츠 입어보고 사진처럼 가랑이 한번 벌려보면 와~ 소리가 나온다. 진짜 개편함.. 가젯팬츠 입어보면 그라미치 바지들 중에서도 또 급이 나눠짐.
편한 순서대로 정리하자면
- 가젯팬츠
- 락슬라이드
- 일반팬츠
그라미치 가격
사실 정가주고는 사기 꺼려지는 게 그라미치 제품들은 할인을 잘해줌. 공홈에서 쿠폰 뿌릴 때도 있고 직원몰에서 후려치거나 무신사에서 쿠폰이랑 포인트 잘 활용하면 정가랑 크게 차이나기 때문임.. 또 이번에 그라미치 제품들이 많이들 올랐다.
반바지 G쇼츠 같은 경우 할인 먹여서 4만원대 그리고 일반 팬츠는 6~7만원 가젯팬츠와 락슬라이드는 10만원대로 구매해야 맛있음.
다만, 쿠폰 기다리다가 원하는 사이즈와 컬러 재고가 빠지는 게 흠이다. 무신사나 29cm 말고도 ETC SEOUL도 할인률 좋을 때 많으니 이런 곳 둘러보면서 그라미치 바지들 득템해보자.
쇼핑 관련글